THE SMART TRICK OF 핸플 사이트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핸플 사이트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핸플 사이트 That Nobody is Discussing

Blog Article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꽁비 : 룸업종에서 아가씨가 손님이 없거나, 초이스가 되지 못하거나 등의 이유로 일을 하나도 하지 못했을 때 고정 업소에서 일종의 생계 유지 목적으로 주는것. 웨이터에게 팁 대신 주는 업소도 있다. 정식 임금과는 별개이다.

빽보지 : 털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보지. 핸플계에서는 매우 귀함. 이런 보지를 소유한 아가씨에게 서비스 받을 시 운수 대통한다는 미신이 있음.

아대 : 아가씨 대기실의 줄임말이다. 보통은 사물함에 집을 보관하지만, 가게에 따라 아대에 짐을 보관하는 곳도 있고 여기에 탈의실이 딸려있기도 하다.

애인 모드 : 분위기를 애인처럼 해 주는 형태. 말 그대로 모드에 불과한데 이에 현혹되어 로맨틱한 감정에 빠지는 손님들이 많음.

애인모드 : 성노동 여성이 손님을 애인처럼 대하는 것. 어떤 손님은 핸플 수위를 더 빼주는 걸 애인모드라고 하기도 하는데 정확한 쓰임은 아니다.

와꾸 : 사이즈랑 같은 말로서 핸플 사이트 외모를 지칭한다. 일본어 와꾸(わく)에서 나온 것으로 원래는 틀이나 윤곽을 지칭하는 말이다.

실장 : 업소를 총관리하는 지배인격 직원. 핸플계에서는 통상적으로 실질적 업주가 실장을 맡는 경우도 많음. 이럴 경우 업주는 이름만 빌려준 케이스가 많다.

개구리 : 성노동자가 한 곳에 정착하지 않고 몇개월 단위로 가게를 이곳 저곳 옮겨다니는 행위를 말한다(같은말로 '메뚜기(뛰다)'라는 핸플사이트 말도 있다).

언냐 : 언니야의 준말. 아마도 경상도 사투리에서 유래한 듯함. 핸플 후기를 쓰는 남자들이 업소 아가씨를 친근감 있게 부르는 용어. 아가씨를 선호하는 부류도 있음.

반대로 아가씨 손톱 등에 긁혀서 신체적인 상처가 실제로 났을 땐 외상이라고 함.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서울에는 방배동, 논현동 등에 밀집되어 있으며 최근 대전 유성이 성업 중이라 한다.

☆ 소프트 :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 밑짱을 동시에 안하거나 윗짱만 하는 핸플 선에서 비제가 없는 선입니다.

Report this page